bit가 눈 앞에서 왔다갔다

ifstream 관련 - 초기화 안함 본문

언어!/피드백

ifstream 관련 - 초기화 안함

헬린인형 2019. 11. 5. 19:48
	ifstream in("C:\\Users\\김예원\\source\\repos\\알고리즘-4\\알고리즘-4\\Input.txt");
	
	int num=0;
	string temp;
	in >> num;
	INFO = new info[num];

	string name;
	int stnum;
	int score;

	for (int i = 0; i < num; i++) {
		in >> name;
		in >> stnum;
		in >> score;
		INFO[i] = info(name, stnum, score);
		
	}


	for (int i = 0; i < num; i++) {
		INFO[i].getinfo();
		cout << endl;
	}

이렇게 하니까 한글이 깨졌었다.

예전에 한글 깨진 게 노트북 내부 문제였어서, 와.. 또 망가졌나 했다가 ifstream, ofstream이 한글 관련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
_tsetlocale(LC_ALL, _T("Korean"));

fs.imbue(std::locale("kor"));

구글링 하니까 이런 거 붙여보라고 하던데 해도 안됐었다.

근데 그냥 string name="";으로 초기화하니까 해결됨..

초기화 하장ㅎㅎㅎ

반응형

'언어! > 피드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eque 사용하면서 리스트 차원 틀림  (0) 2022.02.04
JAVA) 인덱스 확인  (0) 2021.05.03
반복문 조건식 논리연산자  (0) 2021.04.29
Max-Priority Queue - 잘못된 인덱스 넘김  (2) 2019.11.08
Comments